MEMBER
리듬게이머
2년 전, 리듬게이머들의 세계에서 'ERROR101' 라는 닉네임의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이랑은 다른 높은 스코어를 갖고 신춘귀몰하여 세계랭킹를 싹쓸이 해 1위를 차지해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있었다.
닉네임도 닉네임인지라 처음에는 에러인 줄 알았으나 다른 리듬게임에서도 ERROR101라는 닉네임이 1위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ERROR101를 게이머로 간주. 그리고 게이머들 사이에서 갑자기 등장하여 세계랭킹 1위를 가져간 ERROR101가 누구인지에 대한 여러 이야기가 오고가고있었다.
당시에는 여러 이야기가 나왔었다. 치트키를 사용한 유저, 30대 정도 아저씨 유저인 게임폐인. 아니면 정말 게임회사 단체에서 일어난 에러 등등...하지만, 이런 이야기가 종결된것은 그로부터 1년 후, 일본에서 열린 리듬게이머들의 대회였다.
거기서 자신을 ERROR101라고 주장하는 한 10대 여자아이가 등장. 당연히 여태까지 ERROR101를 자칭하던 사기꾼들이 많았기에 아무도 믿지 않았으나, 결승전에서 여러 게이머들이 올 콤보를 달성하지 못한 한 리듬게임에서 엉청난 집중력을 보여 단 하나의 박자를 놓치지 않은 결과, 올 콤보를 달성해 많은 이들이 그녀가 소문의 ERROR101라는것이 밝혀지게 되었다.
그 후로도 그녀가 시작한 리듬게임들은 하루도 지나지 않고 세계랭킹 1위를 가져가고, 대회에만 참여했다하면 다른 리듬게이머들이 1위를 자동으로 포기하게 되는 정도의 게이머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녀의 스펙으로 동체시력을 강화해 평소 타인들보다 좋지 않은 눈을 강화시켜 말끔히 화면을 보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눈으로 만들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