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EMBER

시미즈 이츠키

Shimiz Istuki

 ㅣ しみず いつき

"머리, 어떻게 잘라줘?"

AGE

GENDER

남자

BIRTH

10.31

BLOOD TYPE

B

HEIGHT

168cm

WEIGHT

NARIONALITY

일본

POSSESSIONS

미용가방,주홍빛 머리카락을 땋아 만든 악세사리

PERSONALITY
STATUS
ECT

NO.04

18

55kg

- 비록 마이페이스적인 면모가 드문드문 보이긴 하지만 평소에는 나름 주위에 잘 섞여들고 어울리는 평범한 고등학생같은 성격. 적당히 상냥하고 적당히 시니컬하다. 일할 때만 아니면 어울리기 힘든 성격은 아니라는 평가가 대부분. 이 말인즉슨 일할 때에는 어울리기 힘든 성격이라는 말이 된다. 실제로 작업 중에는 상당히 예민하고 날카로워지는데 같은 숍 직원의 경험에 따르면, 하루는 그가 손님의 머리 손질 중인 방의 문을 열고 들어갔다가 날아온 스프레이 통에 맞을 뻔한 이후로 절대 그가 일하는 중에는 방해하지 않는다고 한다.
- 위에서 말했듯이 일할 때와 평소의 갭차이가 굉장히 심하다. 아예 다른 사람처럼 보일 정도 부지런하고 까칠한 면모를 내보이며 일하는 모습을 보다가 일상에서 귀차니즘에 빠져 밍기적거리거나 의외로 맹한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엄청난 위화감이 느낌이 든다고.
- 자신에 대한 프라이드가 장난 아니게 높다. 자기 스스로 천재라고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손재주가 타고났다는 것을 자신도 알고 있는 듯. 그와 동시에 완벽주의 역시 하늘을 찌르는지라 일에 관해서는 시너지 효과를 내어 항상 최고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 돌려말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건지 거의 항상 직구를 메다 꽂고는 한다. 악의는 없는 경우가 대부분.

PERSONALITY

bottom of page